센터 소개

디자인 관련 분쟁의 예방 및 보호에 앞장서겠습니다.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디자인기업 피해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자인 강국으로 가는 첫 걸음
디자인 피해사례 및 분쟁이 없어야 합니다.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디자인기업 피해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회적으로 디자인서비스의 요구가 증가하고 다양화 되고 있음과 더불어 디자인과 관련한 법적 분쟁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디자인개별기업이 분쟁발생시 클라이언트와의 관계를 고려하여 피해를 감수하고 있으며 또한 분쟁발생시 어려움을 신고할 기관이 없어
우수한 디자인기업의 성장 잠재력 훼손 및 질적 수준 저하 등의 디자인산업 경쟁력이 약화되는 문제점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기업의 애로점을 해소하기 위하여 디자인기업 피해신고센터가 설립되었습니다.
디자인개별기업의 다양한 기업경영상의 애로사항 및 분쟁사례를 파악하고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모색하여 유사사례의 재발방지 및 홍보 교육을 통한
피해사례 예방을 위해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회적으로 디자인서비스의 요구가 증가하고 다양화 되고 있음과 더불어 디자인과 관련한 법적 분쟁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디자인개별기업이 분쟁발생시 클라이언트와의 관계를 고려하여 피해를 감수하고 있으며 또한 분쟁발생시 어려움을 신고할 기관이 없어 우수한 디자인기업의 성장 잠재력 훼손 및 질적 수준 저하 등의 디자인산업 경쟁력이 약화되는 문제점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기업의 애로점을 해소하기 위하여 디자인기업 피해신고센터가 설립되었습니다.
디자인개별기업의 다양한 기업경영상의 애로사항 및 분쟁사례를 파악하고 문제점과 해결방안을 모색하여 유사사례의 재발방지 및 홍보 교육을 통한 피해사례 예방을 위해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
디자인기업 피해지원센터 센터장 최진욱

위로 스크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