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공지사항

> 알림마당 > 공지사항
KEPCO 배구단 팀명 및 엠블렘 개선 용역
작성자 관리자     조회 3,664     작성일 12-09-03 13:49     첨부파일  KEPCO배구단 엠블렘제작.zip (644.0K) [22]
1. 용 역 명 : “KEPCO 배구단 팀명 및 엠블렘 변경 용역”

2. 용역개요
  가. 추정금액 : ₩ 78,866,700 (부가가치세 포함)
  나. 추정가격 : ₩ 71,697,000 (부가가치세 별도)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 전자공고문 참조
  라. 용역개요 : 첨부 확인 (용역시방서, 제안요청서)
  마.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40일

3. 입찰참가자격
  ○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 관할관청에 신고를 필한 산업디자인 전문회사로서 명칭선정·CI·BI·TI 개발 실적이 있는 업체(자세한 입찰참가자격은 제안요청서 4페이지 참조)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실적증명서 제출
      우편 또는 방문 :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2 한전 별관 1층 업무지원센터 경영지원팀
      팩스 : 02-3456-5999 / 전화 : 02-3456-5916(경영지원팀 김지미)

4.. 현장설명 : 생략(의무사항 아님)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 전자조달홈페이지(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로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시작일시 : 2012. 8. 31(금) 10:00
  다. 마감일시 : 2012. 9. 10(월) 16:00
  라.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전전자상거래 공급업체포탈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제6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제6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및 보증금납부 후 입찰서 투찰이 가능하며 입찰참가자격은 입찰참가신청마감 후 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하여 재확인 심사에서 부적격판정을 받은 경우 투찰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사. 입찰참가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지급각서(다만, 제6항 가목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자는 입찰보증금 별도 납부) 및 공동수급협정서(공동도급시)입니다.
    ○ 제6항 가목 각호에 해당하는 참가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입찰담당부서로 직접 제출할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우편 또는 팩스 발송 시에는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함)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실적증명서 1부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룰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납부
    가) 입찰보증금의 당사 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현재 미납부한 경우
    나)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등록 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
  2)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 납부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 당사로부터 입찰담합으로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은 경우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당사에 귀속하며,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에 의거 조치됩니다.

7. 입찰 및 제안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조달홈페이지(주소는 제5항 “가”와 동일)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담당자가 입찰참가신청을 승인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시투찰대상공사(입찰참가 신청 시작일시와 입찰 시작일시가 동일한 경우)인 경우에는 입찰참가신청과 동시에 제출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격 유무에 따른 입찰무효여부는 개찰 후 입찰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합니다.
  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공급가액*1.1)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전자조달홈페이지(주소는 제5항 “가”와 동일)의 “나의 메세지”에서 확인바랍니다.
  마. 입찰시작일시 : 2012. 9. 10(월) 16:01
  바. 입찰마감일시 : 2012. 9. 11(화) 16:00
  사. 제안서 제출
    ○ 제안요청서 등에 의거 작성한 제안서를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한 : 2012. 9. 11(화) 15:00
    ○ 제출장소 : 한국전력공사 업무지원센터 스포츠지원팀
                  (서울시 강남구 영동대로 512 한전 별관 1층)
  아. 가격개찰 : 2012. 9. 13(목) 17:00 (당사 사정에 따라 조정 가능)
 

8.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본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벌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당사에 귀속하며,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에 의거 조치됩니다.

10.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 업무지원센터 경영지원팀 (☏02-3456-5916)
  ○ 일반시방서, 제안요청서 : 스포츠지원팀 담당자 정찬일(☏02-3456-5926)

11. 입찰의 무효 : 당사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등에 규정된 바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각서 제출
  가. 본 용역는 청렴계약 이행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 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 지식경제부
  • 한국디자인진흥원
  •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 kfda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사이트맵